(주)로엔텍, 무선 칫솔살균기 ‘클레온’ 런칭

[서울=내외경제TV] 양수빈 기자 승인 2018.08.27. 15:25

디자인 생활가전 제조회사 (주)로엔텍(대표 권혁상)이 UV LED와 항균동을 채택한 ‘클레온 무선 칫솔살균기’를 출시 하였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소득 수준이 높아지고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공기청정기, 살균기 등의 건강생활가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칫솔살균기 시장 또한 최근 많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주)로엔텍에서 UV LED와 항균신소재 항균동을 적용한 무선 칫솔살균기를 개발, 런칭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칫솔살균기의 단점을 보완한 ‘클레온 무선 칫솔살균기’는 한국원적외선협회에서 99.9% 살균 효과를 인증 받은 제품이다.

욕실에 여분의 콘센트가 없거나 콘센트 거리가 멀어 설치하기 힘든 유선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무선으로 개발하였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UV LED를 적용하여 램프 교체가 필요 없다.

또한 각종 박테리아의 99.9%를 2시간 이내에 박멸하여 교차감염 등 전염성 감염질환 예방에 효과가 탁월한 클린씨유의 특허 받은 항균동 소재로 칫솔걸이를 제작하여 2차 세균 증식의 염려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주)로엔텍 관계자는 “로엔텍은 제품 원가를 낮추기 위해 해외에 위탁하여 생산하지 않고 순수하게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들로 찾아 뵙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임수빈 기자 nbntv02@nbnnews.co.kr

기사 URL: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dxno=115789

자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